[안내] 토도스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이용약관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제 3장 제 11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변경2. 개정 고지일- 2020년 3월 27일3. 개정 시행일- 2020년 4월 1일4. 개정 사유- 제 3장 제 11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②항 3호에 '통신사의 장애'가 추가됨에 따라 개정함. 개정된 이용약관 전문은 개정 시행일 이후 확인 바랍니다.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내] 토도스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이용약관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제 3장 제 11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변경2. 개정 고지일- 2020년 3월 27일3....

[완료] KT 통신장애로 인한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 정상화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2020.03.23 오후 4시 ~ 2020.03.24 오전 11시까지 KT 통신장애로 인하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가 불안정한 상태였습니다.2020.03.24 오전 11시부터 KT 중계기 점검 완료 및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가 정상화 되었습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완료] KT 통신장애로 인한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 정상화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2020.03.23 오후 4시 ~ 2020.03.24 오전 11시까지 KT 통신장애로 인하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가 불안정한 상태였습니다.2020.03.24 오전 11시부터 KT 중계기 점검 완료 및 ...

[토도스 앱 리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 [토도스 앱 리뷰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당첨자발표 및 경품수령방법은 응모해 주신 앱리뷰의 댓글로 안내해드렸으니 확인 바랍니다.앞으로도 토도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토도스 앱 리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 [토도스 앱 리뷰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당첨자발표 및 경품수령방법은 응모해 주신 앱리뷰의 댓글로 안내해드렸으니 확인 바랍니다.앞으로도 토도스...

[완료] 2020-03-10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작업 시간 중 통화/문자 수발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작업일시 : 2020년 3월 10일(화) 19:00 ~ 24:00* 작업내용 :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작업이니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완료] 2020-03-10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작업 시간 중 통화/문자 수발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작업...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개인 정보의 수집 항목- 개인 정보의 제 3자 제공- 개인 정보의 기술적 및 관리적 보호2. 개정 고지일- 2020년 3월 2일3. 개정 시행일- 2020년 3월 6일4. 개정 사유-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개정 및 내부 방침 변경에 따라 개정합니다.자세한 변경안은 개정 시행일 이후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 바랍니다.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개인 정보의 수집 항목- 개인 정보의 제 3자 제공- 개인 정보의 기술적 및 관리...

[안내] 유심 발송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저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는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 2단계를 거칩니다.본인 인증 후 주문/결제 후에 '토도스 고객센터'로 유심을 보내주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본인인증이 안된 고객의 유심은 당사의 절차에 따라 최대 15일 이내에 반송 처리합니다.* 본인인증 2단계 : 핸드폰 번호 인증, 보조이메일 인증* 반송절차 : 필요서류 - 신분증 앞,뒤 사본(카카오톡 채널 '@토도스다이얼러' or 고객센터 이메일 'todosdesk@bcnm.co.kr')* 반송처 : 신분증에서...

[안내] 유심 발송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저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는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 2단계를 거칩니다.본인 인증 후 주문/결제 후에 '토도스 고객센터'로 유심을 보내주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5 업데이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에 따른 고객센터 업무시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인해 고객센터 평일 업무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ㅇ 기간 : 2.25 ~ 미정 (* 정상근무시 별도 안내 )ㅇ 업무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또한, 2.25(화) 오후 4시 ~ 6시 사이에 고객센터가 위치한 건물 전체 방역 및 소독조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오후 3시까지 주문/결제/유심배송이 완료된 고객에 한하여 당일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고객님들께서는 위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3/5 업데이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에 따른 고객센터 업무시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인해 고객센터 평일 업무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ㅇ 기간 : 2.25 ~ 미정 (* 정상근무시 별도 안내 )ㅇ 업무시간 : 오전 10...

유심보관 기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유심보관 기간이 기존 60일에서 15일로 변경 되어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유심 반환 신청을 하지 않으시면, 사용종료일 기준 +15일동안 보관 후 유심을 파기 처리할 예정입니다.사용시작일 기준 2020년 2월 19일부터 적용 대상이며, 이전 사용 고객님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60일동안 보관 후 파기 처리됩니다.고객님들께서는 이 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유심보관 기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유심보관 기간이 기존 60일에서 15일로 변경 되어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유심 반환 신청을 하지 않으시면, 사용종료일 기준 +15일동안 보관 후 유심을 파기 처리할 예정입...

[2020-02-17] 안드로이드 앱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금일 안드로이드 앱이 2.5.19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변경사항1. 사이드바에 환경설정 메뉴 추가 - 앱의 언어 한영 전환 메뉴 추가 - 폰트 크기 수정(작게, 보통, 크게) 메뉴 추가 - 이용안내, 앱 버전 환경설정메뉴 안으로 이동2. 자동 백업/복원 기능 추가 - 최초 앱 설치 후 통화/문자 수발신 시 데이터 자동 백업 - 앱 삭제 후 재설치 시 백업 파일이 존재하면 데이터 복원 여부 확인보다 편리한 토도스다이얼러 이용을 위한 업데이트이므로 기존 앱 삭제 후 재설치 또는 업데이트 ...

[2020-02-17] 안드로이드 앱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금일 안드로이드 앱이 2.5.19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변경사항1. 사이드바에 환경설정 메뉴 추가 - 앱의 언어 한영 전환 메뉴 추가 - 폰트 크기 수정(작게, 보통, 크게...

[완료] 2020-02-10 0시 서버 안정화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안정화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작업 시간 중 최대 30분 내외로 통화/문자 수발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작업일시 : 2020년 2월 10일(월) 0시* 작업내용 : 서버 안정화 및 네트워크 점검 -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작업이니 토도스다이얼러 회원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완료] 2020-02-10 0시 서버 안정화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안정화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작업 시간 중 최대 30분 내외로 통화/문자 수발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