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토도스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이용약관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제 4장 제 17조 (이용자 보호규정)- 제 5장 제 19조 (서비스 제공 불능 시)2. 개정 고지일- 2020년 5월 14일3. 개정 시행일- 2020년 5월 21일4. 개정 사유- 제 4장 제 17조(이용자 보호규정) 신규 추가- 제 5장 제 19조 (서비스 제공 불능 시) 신규 추가개정된 이용약관 전문은 개정 시행일 이후 확인 바랍니다.추가로 본 공지는 토도스 서비스 재개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앞...

[안내] 토도스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이용약관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제 4장 제 17조 (이용자 보호규정)- 제 5장 제 19조 (서비스 제공 불능 시&#...

[긴급] 2020-04-13 12:00 토도스 서비스 잠정 중단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2020-04-13 12:00부터 토도스 서비스를 잠정 중단합니다.ㆍ일시 : 2020년 4월 13일(월) 12:00ㆍ내용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보이스피싱 관련 수사협조로 인하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를 잠정 중단하였습니다.조속한 시일내로 해결될 예정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서비스 재시작일을 별도로 안내예정)4/13 금일 연장진행되었거나, 시작이신분들에 한해 서비스 환불을 원하실 경우 익일부터(4/14) 순차적으로 환불 진행될 예정입니다.환불에 필요한 정보(계좌, ...

[긴급] 2020-04-13 12:00 토도스 서비스 잠정 중단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2020-04-13 12:00부터 토도스 서비스를 잠정 중단합니다.ㆍ일시 : 2020년 4월 13일(월) 12:00ㆍ내용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보이스피싱 관련 수사협조로 인하여...

[완료] 2020-04-13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점검시간동안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점검일시 : 2020년 4월 13일(월) 08:00 ~ 10:00* 점검내용 :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점검시간 : 2시간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작업이니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완료] 2020-04-13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점검시간동안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점검일시 : 2...

[완료] 2020-04-10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작업 시간 중 통화/문자 수발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일시 : 2020년 4월 10일(금) 0시* 내용 :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작업이니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완료] 2020-04-10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작업 시간 중 통화/문자 수발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일시 ...

[안내] 토도스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이용약관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제 3장 제 11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변경2. 개정 고지일- 2020년 3월 27일3. 개정 시행일- 2020년 4월 1일4. 개정 사유- 제 3장 제 11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②항 3호에 '통신사의 장애'가 추가됨에 따라 개정함. 개정된 이용약관 전문은 개정 시행일 이후 확인 바랍니다.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내] 토도스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이용약관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제 3장 제 11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변경2. 개정 고지일- 2020년 3월 27일3....

[완료] KT 통신장애로 인한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 정상화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2020.03.23 오후 4시 ~ 2020.03.24 오전 11시까지 KT 통신장애로 인하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가 불안정한 상태였습니다.2020.03.24 오전 11시부터 KT 중계기 점검 완료 및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가 정상화 되었습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완료] KT 통신장애로 인한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 정상화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2020.03.23 오후 4시 ~ 2020.03.24 오전 11시까지 KT 통신장애로 인하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가 불안정한 상태였습니다.2020.03.24 오전 11시부터 KT 중계기 점검 완료 및 ...

[토도스 앱 리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 [토도스 앱 리뷰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당첨자발표 및 경품수령방법은 응모해 주신 앱리뷰의 댓글로 안내해드렸으니 확인 바랍니다.앞으로도 토도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토도스 앱 리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 [토도스 앱 리뷰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당첨자발표 및 경품수령방법은 응모해 주신 앱리뷰의 댓글로 안내해드렸으니 확인 바랍니다.앞으로도 토도스...

[완료] 2020-03-10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작업 시간 중 통화/문자 수발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작업일시 : 2020년 3월 10일(화) 19:00 ~ 24:00* 작업내용 :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작업이니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완료] 2020-03-10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 입니다.더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합니다.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작업 시간 중 통화/문자 수발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작업...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개인 정보의 수집 항목- 개인 정보의 제 3자 제공- 개인 정보의 기술적 및 관리적 보호2. 개정 고지일- 2020년 3월 2일3. 개정 시행일- 2020년 3월 6일4. 개정 사유-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개정 및 내부 방침 변경에 따라 개정합니다.자세한 변경안은 개정 시행일 이후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 바랍니다.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토도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1. 주요 변경 내용- 개인 정보의 수집 항목- 개인 정보의 제 3자 제공- 개인 정보의 기술적 및 관리...

[안내] 유심 발송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저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는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 2단계를 거칩니다.본인 인증 후 주문/결제 후에 '토도스 고객센터'로 유심을 보내주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본인인증이 안된 고객의 유심은 당사의 절차에 따라 최대 15일 이내에 반송 처리합니다.* 본인인증 2단계 : 핸드폰 번호 인증, 보조이메일 인증* 반송절차 : 필요서류 - 신분증 앞,뒤 사본(카카오톡 채널 '@토도스다이얼러' or 고객센터 이메일 'todosdesk@bcnm.co.kr')* 반송처 : 신분증에서...

[안내] 유심 발송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토도스 고객센터입니다.저희 토도스다이얼러 서비스는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 2단계를 거칩니다.본인 인증 후 주문/결제 후에 '토도스 고객센터'로 유심을 보내주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